모니터 사용대기 잠들기가 힘들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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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을 일찍 먹어라

저녁을 늦게 먹으면, 모니터 사용대기 배가 많이 고픈 상태에서 과식을 하게 될 확률이 높다. 이는 우리의 에너지

를 소진시키는 행위일 뿐 아니라, 배가 불러 기분이 모니터 사용대기 좋지 않은 상태로 잠자리에 들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체중을 모니터 사용대기 줄이는 것은 에너지 균형을 맞추는 것과도 연관이 있다. 우리의 몸은

밤새 모니터 사용대기 칼로리를 소비하는데 이상적이지 않고, 모니터 사용대기 따라서 제대로 칼로리가 소비되지 않은 채로 얕은

잠을 잘 수밖에 없다는 것. 그러니 최대한 저녁을 일찍 먹어 몸이 소화를 마친 상태에서 가볍게

숙면을 취할 수 모니터 사용대기 있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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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에 설탕을 첨가하지 말도록 하라.

에너지 수치는 오후 모니터 사용대기 정도가 되면 급격히 낮아진다. 그래서 이때 단 음식이 당기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그 유혹을 참아보도록 하자. 설탕은 잠시 동안 우리 몸을 힘 나게 해줄 수는 있지만, 30분

만 지나도 또 단 것을 찾게 만들어, 모니터 사용대기 에너지 수치가 종잡을 수 없이 오르락 내리락 하게 만든다. 단

것이 당기는 오후에는 모니터 사용대기 운동을 해보도록 하자. 엔도르핀으로 인해 정신도 맑아지고 저녁에 잠을

잘 때에도 숙면을 모니터 사용대기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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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간의 낮잠을 즐겨라

잠깐씩 낮잠을 자는 것은 부족한 모니터 사용대기 잠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20분 정도로 낮잠 시간을

제한하는 것이 좋다. 모니터 사용대기 이보다 더 길 경우, 깊은 잠에 빠지게 되어 일어났을 때 기분이 상쾌하지 못

하게 된다. 모니터 사용대기 더불어, 밤잠을 자는데 모니터 사용대기 방해가 된다면, 낮잠은 생략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밤에 숙

면을 자는 것이 가장 모니터 사용대기 중요하니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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